토이 스토리 4: 픽사의 따뜻한 속편
여러분이 웃고, 울고, 환호할 영화를 찾고 있다면, 픽사의 토이 스토리 4보다 더 멀리 보지 마세요. 2019년에 개봉된 이 영화는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작품이며 토이 스토리 3(2010)의 속편입니다. 조시 쿨리가 감독을 맡았고 앤드류 스탠튼과 스테파니 폴섬이 각본을 썼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줄거리와 몇몇 주인공들, 그리고 왜 이 영화가 볼만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줄거리, 새로운 모험
이 영화는 토이 스토리 3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우디(톰 행크스 양육), 버즈 라이트이어(팀 앨런 양육), 그리고 다른 장난감들이 그들의 새로운 주인 보니(매들린 맥그로 양육)와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유치원 첫날 보니는 돼지고기와 쓰레기로 새 장난감을 만들고 그의 이름을 포키(토니 헤일이 기른)라고 지었습니다. 포키는 살아나지만 자신이 장난감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을 버리려고 합니다. 우디는 포키에게 장난감의 가치를 가르치고 탈출을 막는 일을 맡습니다. 보니와 그녀의 가족들과 함께 도로 여행을 하던 중, 포키가 캐러밴 창문에서 뛰어내리고 우디가 그를 따라갑니다. 그들은 결국 골동품 가게에 가게 되고, 우디는 보핍(애니 포츠가 키운)의 봉화를 보게 됩니다. 그는 그녀를 찾기 위해 밖으로 나가지만, 오히려 우디의 보이스 박스를 스스로 가져가기를 원하는 부서진 목소리 박스를 가진 진기한 인형인 개비 개비(크리스티나 헨드릭스가 기른)를 만나게 됩니다. 그녀는 우디와 포키를 사로잡기 위해 벤슨스라고 불리는 소름끼치는 복화술 인형들을 심복들에게 보냅니다.
우디는 그녀의 어린 양 빌리, 염소, 그리고 그루프와 함께 여행하는 잃어버린 장난감이 된 보 핍의 도움을 받아 탈출에 성공합니다. 그녀는 우디를 자신의 총잡이인 저격수 맥딤플스(앨리 마키가 기른) 경찰관, 듀크 카붐(키아누 리브스가 기른) 캐나다 스턴트맨 장난감, 그리고 두 개의 축제 상인 더키(키건 마이클 키가 기른)와 버니(조던 필이 기른)에게 소개합니다. 함께, 그들은 개비 개비로부터 포키를 인도할 계획을 세우고 보니와 재회합니다. 한편, 버즈 라이트이어는 우디를 뒤쫓고 결국 축제에서 덕키와 버니를 만나게 됩니다. 그들은 우디의 총잡이 제시(조안 쿠삭이 기른), 렉스(월리스 숀이 기른), 햄(존 래첸버거 기른), 슬링키 독(블레이크 클라크 기른),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돈 리클스 기른), 미세스 포테이토 헤드(에스텔 해리스 기른), 불스아이, 에일리언(모두 제프 피죤 기른)와 함께 힘을 합칩니다, 그들을 돕기 위해 트릭시(크리스틴 샬이 양육), 버터컵(제프 갈린이 양육), 돌리(보니 헌트가 양육), 미스터 프릭팬츠(티모시 달튼이 양육), 처클스(버드 럭키가 양육), 엔젤 키티(에마 후닥이 양육), 컴뱃 칼 주니어(칼 웨더스가 양육).
영화는 영화제에서 선동적인 클라이맥스로 정점을 찍는데, 우디는 보핍과 함께 있을 것인가 아니면 보니로 돌아갈 것인가 하는 미묘한 선택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는 자신의 마음을 따라 보핍과 함께 있기로 결심하고, 동시에 자신의 보안관 엠블럼을 제시에게 그의 후임자로 주기로 결심합니다. 그는 그의 머스킷총병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보니와 함께 떠나는 것을 지켜봅니다. 그는 또한 보핍과 그녀의 패거리들과 함께 잃어버린 장난감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합니다.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의 혼합인 캐릭터들
이 영화의 장점 중 하나는 오래된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의 특성화입니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개성과 굴곡이 있는 매력적이고,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입니다. 우디는 항상 그의 스프래트의 행복을 자신의 행복보다 우선시해온 경건하고 확고한 장난감의 리더입니다. 보니가 그보다 다른 장난감들과 노는 것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그는 보니의 장난감 역할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는 장난감이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자신의 견해에 도전하는 포키와 보 핍을 만날 때 그의 삶에서 새로운 의미를 발견합니다. 포키는 경험적 극단을 겪는 스포크로 변신한 장난감입니다. 그는 자신이 쓰레기이고 사랑받는 것이 좋지 않다고 믿습니다. 그는 우디로부터 보니에게 자신이 특별하고 장난감이 되는 것이 영광이라는 것을 배웁니다. 보 핍은 우디의 연인이었던 데미타세 돼지 무리입니다. 그녀는 저항할 수 없는 고문 미스 인 고문에서 대담하고 독립적인 잃어버린 장난감으로 변했습니다. 그녀는 우디에게 자유롭고 즐거운 장난감으로서의 다른 삶의 방식을 보여줍니다. Gabby Gabby는 그 영화의 주요 적대자이지만, 그녀는 사악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불완전한 보이스 박스 때문에 놀 수 없는 외롭고 절망적인 인형입니다. 그녀는 자신을 사랑해줄 스프래트를 찾을 수 있도록 자신을 고치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축제에서 길을 잘못 든 소녀를 만나 위로를 해줄 때 궁극적으로 자신의 욕구를 얻습니다.
토이 스토리 4의 결론
토이 스토리 4는 1995년에 시작된 소중한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마지막 장입니다. 이 영화는 우디, 버즈, 그리고 다른 장난감들이 새로운 주인 보니와 그녀의 수동 장난감 포키와 함께 도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신구의 총잡이, 적들, 그리고 그들의 충성심, 동료애, 그리고 목적을 시험하는 도전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영화는 우디가 보핍과 함께 머물며 잃어버린 장난감이 되기로 결정하고 다른 사람들은 보니에게 돌아가기로 결정하면서 우디와 그의 머스킷총병들 사이의 씁쓸한 작별로 끝납니다. 우디는 제시에게 자신의 보안관 엠블럼을 주면서 장난감의 리더 역할을 떠넘깁니다. 그는 버즈를 껴안고 갱단을 돌보라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보핍, 포키, 듀크 카붐, 덕키, 버니와 함께 새로운 모험을 하는 동안 그들이 보니와 함께 운전하는 것을 지켜봅니다. 이 영화의 결론은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완벽한 결말입니다. 우디의 캐릭터 활과 그의 머스킷총병들과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또한 장난감이 되는 것이 한 스프래터나 한 장소에 소속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행복과 의미를 바꾸는 것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모든 시대의 컬트에 공명하는 미봉, 사랑, 자유의 소통입니다. 토이 스토리 4는 여러분을 웃고, 울고, 환호하게 할 영화입니다. 그것은 장난감이 되어 스프래트에게 사랑받는 기쁨을 기념하는 영화입니다.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볼 만한 영화입니다.